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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요기요·자사앱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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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3, 2022, 11:06:35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자동 적용..26일까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과 자사앱 통해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로 자사앱과 요기요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스틱·콤보, 뿌링클, 맛초킹 등의 단품 메뉴를 포함해 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조합된 세트 메뉴 등 bhc치킨의 전 메뉴를 4000원 할인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앱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bhc치킨 앱에서는 한 마리 및 순살 메뉴를 2000원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할인 대상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골드킹·맛초킹·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싸이순살 등 12종입니다. 적용 방법은 자사앱에 접속 후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 6월은 거리두기 해제 분위기와 맞물려 야외활동 증가에 따른 포장 수요와 다가오는 장마 시즌에 의한 배달 수요가 동시에 증가한다”며 “배달앱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bhc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bhc치킨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가비를 지원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 및 배달앱 주문 완료 이미지를 활용해 응모한 bhc치킨 구매 고객 중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 레디백, 여권케이스 등 상품을 증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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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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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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