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진에어[272450]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기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국내선 항공편 가운데 총 8편을 선정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OX퀴즈, 풍선아트 등 기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OX퀴즈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는 문제 등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진에어 굿즈 및 여행 용품 등이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기내 이벤트 특화팀 소속인 ‘키즈 마스터’ 객실승무원이 어린이 탑승객들을 위해 준비한 풍선 아트 행사도 마련됩니다.
어버이날인 오는 8일에는 부모와 아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내 보물 찾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물 찾기 이벤트는 인천~괌 노선과 국내선 중 총 6편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며 기내 좌석에 숨겨진 보물 카드를 찾은 고객에게 진에어 여권 지갑, 무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진에어는 광동생활건강과 5일과 오는 8일에 운항하는 김포~제주 노선 등 국내선 가운데 총 5편을 선정해 탑승객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또,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에게 즐거운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