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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2016년 골프용품 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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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15, 2016, 15:03:52

새봄맞아 17일부터 일주일간 50개 점포서 진행
프로골퍼 김효주 사인 공 등 다양한 용품 선보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날씨가 따뜻해지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돌아왔다3월은 골프장이 개장하고 각종 골프대회들도 열리기 시작, 관련 용품의 매출도 뛰는 골프용품 판매의 성수기다.


실제로, 롯데마트가 지난 3년간 월별 평균 골프용품 매출비중을 살펴보니, 1년 중 3월의 골프용품 매출비중이 13.1%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3월 골프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2016년 골프용품 대전을 서울역점 및 잠실점 등 전국 롯데마트 50여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공, 골프장갑 등 골프용품을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마트 단독기획으로, 프로골퍼 김효주의 사인이 인쇄된 골프공인 던롭 스릭슨 김효주 사인볼4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 구매하면 프로골퍼 김효주의 사인이 인쇄된 볼마커를 함께 증정한다.

 

골프공 제조 전문업체인 넥센사()의 중국 청도 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파우치 케이스에 담긴 스포츠550 골프공(화이트·오렌지·옐로우, 15)’16500원에 선보인다.

 

골프장갑의 경우 스포츠550 합피 골프장갑(남자 왼손·여자 양손)’을 각 3000원과 6000원에, ‘스포츠550 양피 골프장갑(남자 왼손)’8900원에 판매한다. 골프공과 골프장갑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 추가로 할인된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골프용품 전문숍이 입점돼 있는 잠실점 및 송파점, 중계점 등 16개 점포에서는 골프클럽 대전을 함께 진행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고강도 소재를 활용해 기존 아이언 대비 0.6mm 얇은 페이스로 반발력을 높인브리지스톤 J15 8아이언 세트’(150세트 한정)99만원에, ‘클리브랜드 588 커스텀 드라이버20만원에 판매한다. 롯데·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 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원규웅 롯데마트 스포츠용품 MD(상품기획자)날씨가 따뜻해지며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돌아왔다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골프용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2016년 골프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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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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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초격차 TV 재시동

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초격차 TV 재시동

2025.08.12 14:31: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 RGB TV’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초격차 기술로 다시 한번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삼성 강남 전시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한 115인치형 마이크로 RGB TV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TV의 백라이트 기술을 바꿔 색재현력과 명암 표현력이 대폭 향상했습니다. 마이크로 RGB TV는 115형 대형 스크린에 마이크로 사이즈 RGB(빨강, 초록, 파랑) LED를 초미세 단위로 배열한 RGB 컬러 백라이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빨강, 초록, 파랑 색상을 각각 독립적으로 정밀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특히 RGB LED 칩 크기를 100㎛ 이하로 줄인 마이크로 RGB 기술을 적용해 보다 촘촘하고 정교한 색상 및 밝기 제어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를 통해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을 미세하게 조정해 명암 표현을 높이는 로컬 디밍 효과를 극대화하고 소자가 미세해진 만큼 깊은 검은색과 밝은 이미지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RGB TV는 국제전기통신연합이 제정한 색 정확도를 측정하는 지표인 BT2020 면적률 100%를 달성했으며 독일 시험∙인증 전문 기관 VDE로부터 'Micro RGB Precision Color' 인증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신제품은 AI 기술 기반의 컬러 최적화 엔진인 'Micro RGB AI 엔진'을 탑재해 AI가 영상 콘텐츠의 화질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색감을 조정하며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RGB TV는 이를 기반으로 ▲저화질 콘텐츠를 고화질로 선명하게 업그레이드하는 'AI 업스케일링 프로' ▲극도로 빠른 움직임을 보정해 영상의 왜곡을 줄여주는 'AI 모션 인핸서 프로'를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AI가 장면별 인식을 통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는 'Micro RGB 컬러 부스터 프로' ▲풍부한 색과 깊은 명암비를 구현해 원본 영상의 깊이감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Micro RGB HDR+'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존 AI TV에서 사용 가능한 AI 기능들도 그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 기반의 향상된 '빅스비'가 적용된 '클릭 투 서치' 기능을 사용해 시청 중에 음성으로 "지금 보고 있는 영화 줄거리 요약해 줘", "천만 관객 넘은 영화가 무엇이 있어?"와 같은 명령을 하면 화면 상단에 띄워지는 텍스트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 투 서치'가 실행된 화면에서 직접 음성으로 빅스비에게 질문을 하거나 화면 하단부에 제시되는 추천 질문을 선택하면 답변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인증기관 UL로부터 인증받은 글레어 프리 기술은 외부 조명이나 햇빛으로 인한 빛 반사를 줄여 눈부심을 차단하고 낮에도 선명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RGB TV 115형의 출고가는 4490만원이며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등 기타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손태용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마이크로 RGB TV는 디스플레이 기술의 본질인 빛과 색을 가장 정교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초대형·초프리미엄 시장을 중심으로 삼성전자 TV의 기술 초격차 전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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