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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봄 시즌 한정 ‘싸이페스티벌’ 버거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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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31, 2022, 10:03:53

4월 2일 ‘싸이데이’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대표 김동전)는 ‘싸이페스티벌’ 버거 3종을 출시하고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매년 4월 2일인 싸이데이는 시그니처 메뉴 ‘싸이버거’ 마니아들을 위한 브랜드 데이입니다. 신메뉴 싸이페스티벌 3종은 지난 2005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3억9000만개를 넘어선 싸이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 감사 취지에서 마련됐습니다.

 

이날부터 봄 시즌 한정 판매되는 신메뉴 3종은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딥치즈싸이버거로 구성됐습니다.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는 지난해 버거업계의 ‘더블 패티’ 열풍을 견인한 ‘싸이플렉스버거’의 후속작입니다.

 

화이트갈릭싸이버거는 마늘향이 담긴 화이트 갈릭소스, 딥치즈싸이버거는 크림치즈와 체다치즈를 배합한 치즈 소스가 특징입니다. 화이트갈릭싸이버거와 딥치즈싸이버거는 가슴살 패티를 사용한 기존 인기 메뉴에 고객 의견을 수렴해 재해석했습니다.

 

고객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1일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2일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 양념 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제공됩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해 싸이페스티벌 한정 메뉴가 한 달 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달성해 상시 메뉴로 전환됐다”며 “올해도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담아 개발한 싸이페스티벌 신메뉴와 함께 든든하고 따뜻한 봄날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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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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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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