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헤지스키즈, ‘프레피룩’ 콘셉트 22SS 화보 공개

URL복사

Thursday, March 10, 2022, 10:03:37

‘김훈 컬렉션’ 한정판 에디션..13일까지 프로모션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는 프레피룩(미국 고등학생 교복 스타일을 본뜬 패션) 콘셉트의 22SS(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명문 사립 학교의 클래식 모던 프레피룩 스타일링이 특징입니다. 뉴 헤지스 체크 패턴의 시그니처 아이템 디테처블(탈부착형) 아우터에 스프링 컬러의 니트를 매치했습니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한 ’22SS 김훈 컬렉션’은 프레피룩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해 깔끔한 브리티시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입니다. 오는 13일까지 22SS 김훈 컬렉션 한정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 체크 패턴과 스페이드 문양이 옐로우와 핑크, 네이비 컬러와 만났습니다. 프리미엄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가벼운 아우터와 데님을 매치해 애프터 스쿨룩 무드를 담은 스타일링도 강조했습니다. 이외에도 헤지스키즈는 클래식 스포티브 무드의 ‘HRC(HAZZYS ROYAL CLUB)’ 라인을 전개합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봄·여름 시즌은 명문 사립 학교의 클래식 모던 프레피룩 콘셉트로 특별한 날에는 물론, 등원·등교 시 데일리웨어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