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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소리 베이비'를 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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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0, 2013, 14:11:24

한화생명, '따뜻한 잔소리' TV광고로 공감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국내 한 보험사가 잔소리를 소재로 TV 광고를 제작·방영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 8잔소리 베이비의 탄생을 모토로 한 맨 오브 잔소리티저 영상을 지난 다음TV팟을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32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할만큼 큰 관심을 끌었다.

 

이어 한화생명은 지난 15일에는 따뜻한 잔소리’ <론칭>TV 광고를 방영하기 시작했다. 이 광고에는 잔소리 베이비알렉스(2)가 등장해 미주알 고주알 고객에게 따뜻한 잔소리를 들려준다.

 

일반적으로 보험사 광고는 유명인을 기용하는 사례가 많다. 하지만 한화생명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아기모델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화생명 따뜻한 잔소리광고는 이달 <론칭>편을 시작으로 12월에는 <운동>, 내년 1월에는 <재테크>편 등으로 이어지게 된다. 광고 상영 시기가 연말, 연초인 점을 감안해 광고 방영기간 동안 지인에게 따뜻한 잔소리이카드(E-card) 보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화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에 접속해 지인에게 이카드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프티콘(3000), 텀블러(5000), 스마트폰 장갑 등이 들어있는 따잔이의 기프트 박스등을 제공된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 생명보험사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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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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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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