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하이트진로,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 9번째 창원점 오픈

URL복사

Friday, September 24, 2021, 11:09:17

창원 가로수길에서 9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NC 다이노스 두꺼비 피규어 판매 등 행사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주류 최초 캐릭터샵 ‘두껍상회 창원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두껍상회는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첫 개점 이후 부산·대구·광주·전주·인천·강릉·대전을 거치며 전국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두껍상회 창원점은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총 44일 동안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창원 핫플레이스인 가로수길에서 매일 12시~20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됩니다.

 

창원 두껍상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2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 판매를 비롯해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요일별 뱃지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입니다. 특히 창원을 지역 연고지로 하는 프로 야구단 ‘NC 다이노스’ 한정판 두꺼비 피규어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입상 작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합니다. 또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통한 대기시간 최소화 및 비대면 체온 체크와 QR 체크인, 개인용 1회용 장갑 제공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안전수칙도 준수합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서울 두껍상회를 시작으로 1년여동안 9개의 도시에서 진로와 테라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과 함께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