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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홈푸드,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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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05, 2021, 13:08:40

오픈 기념해 1000원 할인 혜택 제공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을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이 입점한 용산 아이파크몰은 대형 영화관과 유명 패션브랜드, 국내외 맛집 등이 밀집돼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프리미엄 생활인데요. 특히 ‘샌드프레소 스페셜티’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이용객들이 많습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다양한 커피와 더불어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 스마트팜’의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비롯해 참치, 달걀, 베이컨 등으로 만든 큼직한 샌드위치 메뉴도 함께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오픈한 2호점은 여름을 맞아 향긋한 바닐라와 달콤한 바나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썸머 웨이브’를 신메뉴로 선보입니다.

 

또 동원홈푸드는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의 구매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수급하고, 빅사이즈 커피에 에스프레소를 투샷 이상 넉넉히 투입해 제공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잡은 빅사이즈 커피를 만나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매장을 늘려 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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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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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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