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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리마켓 참여하고 유방암 예방에 동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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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15, 2015, 11:10:32

AIA생명, ‘2015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후원사로 참여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생명)10월 유방암 인식 향상의 달을 맞아 사단법인 대한암협회와 한국유방암학회 주최로 14일 개최된 '2015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핑크 플리마켓'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AIA생명은 서울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서 개최된 행사에서 유방암 무료검진이 가능한 맘모버스를 후원했다. 회사는 대한암협회 소속 유방암 전문의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관련 상담, 교육, 촬영 등을 진행하고 유방암 예방 활동에 대한 안내책자를 배포했다.

 

행사에 참여한 AIA생명 임직원 30명은 행사 홍보용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달리며, 유방암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을 고취시키고 행사장을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AIA생명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액세서리, 잡화, 의류, 수공예품 등의 물품을 플리마켓에 전달하고 이를 판매했다. 임직원들은 사전에 모금한 기부금과 플리마켓 판매 수익금 총 4500만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

 

AIA생명은 미스코리아 출신 요가 강사인 송다은과 함께하는 '건강한 가슴을 위한 요가 수업'도 진행했다. 2회 진행된 요가 수업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AIA생명은 핑크 요가매트와 요가책을 선물로 나눠줬다.

 

AIA생명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는 여성 특화 마케팅 프로그램인 'AIA투게더(AIA Together)'을 런칭하는 등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앞으로도 여성 친화적 보험사로서 활동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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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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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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