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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건기식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신제품 4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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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06, 2021, 11:07:08

CJ더마켓·네이버 스토어 CJ더건강마켓서 최대 45% 할인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 ▲리턴업 관절케어 MSM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 등 신제품 4종을 공개했습니다.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은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을 담은 제품입니다.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식품의약품안전처 최대 함량 기준으로 담았으며 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에 담아 하루 1캡슐만 섭취하면 됩니다.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는 갱년기 전후 여성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갱년기 건강 측정지표인 쿠퍼만지수 총 점수가 개선된 것이 확인된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리턴업 관절케어 MSM’은 관절의 연골, 연골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인 MSM(식이유황)이 2000㎎ 들어있습니다.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의 식물인 차전자 씨앗 껍질을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식이섬유 제품인데요.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해 장 속의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활동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틱포 분말 형태로 장의 운동 기능성이 떨어질 수 있는 중장년층이 주 대상입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엽니다. 이달 말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마켓에서 최대 45% 할인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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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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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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