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이 비대면 휴가 트렌드에 특화된 신상품 ‘DGB UntacT 카드’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고 5일 밝혔습니다.
올해 여름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늘어난 만큼 비대면 휴가 트렌드에 적합한 ‘DGB UntacT 카드’를 6월 말 출시했습니다. 발급 일주일 만에 DGB대구은행에서 하루 발급이 가장 많은 카드로 부상했는데요. 이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알맞은 특화 카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적합했다는 분석입니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간편 결제·배달 앱·스트리밍 할인 혜택 등 비대면 특화 서비스의 인기가 전년도와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실감하게 한다”며 “비대면 생활이 자리 잡은 만큼 여름휴가 시즌 이후 앞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언택트 라이프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에게 인기를 얻은 건 지역은행의 숙원 사업인 고객층 확대를 위한 하나의 이정표가 됐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BC카드의 ‘마이태그’로 제공하는 DBG대구은행 BC카드의 하계 프로모션 혜택도 있습니다. 하계 시즌 문화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식 초청작 5개 작품 50%할인 ▲대구 아쿠아리움·제주 신화월드 현장할인 ▲한국관광공사 선정 관광지 20% 청구할인 ▲여행 앱(트립닷컴, 호텔스닷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여름에 맞춰 요식업계 할인도 시작하는데요. 예컨대, ▲스타벅스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청구할인(평일 17시~20시 이용시) ▲파리바게뜨 5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 할인(평일 8시~11시 이용시) ▲CU편의점 대용량 음료 구매시 50% 현장 할인(페이북 QR결제 시 할인 적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DGB대구은행 BC카드의 하계 프로모션은 DGB대구은행과 BC카드 홈페이지·페이북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할인율과 기간은 상이합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초래된 변화 속에서도 안전하고 즐겁게 고객들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 프로모션을 추진하는 바, 많은 고객들의 성원을 바란다”며 “특히 ‘힐링’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출시한 신상품 DGB UntacT 카드의 인기요인을 분석해 향후에도 고객에게 가장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진행하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