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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유럽 가구와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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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4, 2021, 11:06:03

내달 17일까지 논현 쇼룸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디자이너 작품 소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조화 이룬 공간 연출...전 세계 100개 한정 테이블 판매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LG전자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유럽 유명 가구 브랜드와 협업해 전시를 연출했습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는 24일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와 공동 전시회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24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프리미엄 거실과 주방 공간에서 비앤비 이탈리아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양사는 초프리미엄 선호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 중입니다.

 

고객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과 비앤비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Mario Bellini)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 ▲가에타노 페세(Gaetano Pesce)의 작품이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컬럼 냉장고와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 연출한 쇼룸 1층과 3층에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을 함께 전시했습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과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 등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고, 3층에는 모듈형 소파인 카멜레온다(Camaleonda) 등을 갖춘 전시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특히 블릿츠 테이블은 마리오 벨리니의 신제품으로 전 세계 100개 한정 판매됩니다. 마리오 벨리니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계에서 가장 권위적인 황금 콤파스상(Compasso d’Oro)을 8번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겸 건축가로 해당 제품은 국내에 처음 전시돼 고객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1966년에 설립된 비앤비 이탈리아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소파 프레임을 목재가 아닌 스틸을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가구 제조기술을 도입했습니다.

 

LG전자는 2017년 국내 처음으로 빌트인 전시관인 논현 쇼룸을 열었습니다. 고객은 논현 쇼룸에서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논현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에 이어 디자인·설계·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 사업부 부사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형 와인셀러 등 총 10종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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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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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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