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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식품

프레시지, ‘허닭’과 손잡고 간편식 개발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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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6, 2021, 10:06:30

AI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허닭몰에 우선 출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간편식 퍼블리셔 프레시지(대표 정중교)는 지난 15일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공동대표 허경환·김주형)과 간편식 제품 개발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밀키트 외에도 냉동 볶음밥 등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상호 협력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함께 출시하는 간편식 제품은 AI(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허닭몰에 우선 출시되며, 이후 프레시지의 유통망을 활용한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홈쇼핑 방송에 납품됩니다. 

 

허닭은 앞서 밀키트 메뉴 ▲허닭식단 밀키트 햄치즈 부대찌개 ▲허닭식단 밀키트 담백한 소고기무국 ▲허닭식단 밀키트 고추장 제육볶음 ▲허닭식단 밀키트 규동 ▲허닭식단 밀키트 광양식 소불고기 5종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11일에는 1인 가구를 겨냥한 냉동밥 10종을 출시했습니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는 “프레시지는 간편식 시장의 퍼블리셔로서 파트너사들이 손쉽게 간편식을 개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허닭의 간편식 제품을 허닭몰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구매하고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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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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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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