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위니아딤채,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URL복사

Monday, May 24, 2021, 11:05:41

‘보르도 냉장고 득템 프로모션’..제주공항 카트광고 인증·SNS공유 이벤트 실시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딤채가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를 기념한 각종 행사를 진행합니다.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제주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제주국제공항(이하 제주공항)에 카트 광고를 하고 이에 대한 ‘인증샷 프로모션’과 ‘SNS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은 ‘위니아 건조기’ 이벤트도 포함됩니다.

 

최근 출시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냉장고를 하나로 결합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 냉장고입니다.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인 정밀한 정온기술과 스마트 저진동 시스템을 적용하고,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좋은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입니다.

 

제주공항 카트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공항 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또는 ‘위니아 건조기’ 광고가 담긴 카트 사진을 찍어 위니아딤채 공식 홈페이지 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는 제주공항을 방문하지 않아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프로모션은 오는 6월2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6월24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비롯해 딤채 건강 담은김치 상품권·롯데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냉장고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위니아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소비자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