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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버즈프로, ‘라네즈 네오 쿠션’과 콜라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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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3, 2021, 11:05:07

‘팬텀 바이올렛’ 색상 주제로 아모레퍼시픽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합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프로’는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습니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으며,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됐으며 패키지에도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적용됐습니다.

 

매력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모두 갖춘 두 브랜드가 만나 소장가치를 한층 더했는데요.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3일 최초 공개됩니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19만9000원입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 프로’와 ‘라네즈 네오 쿠션’의 개별 구매 가격은 각각 23만9800원, 2만5000원입니다.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는 작고 가벼운 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2-way 스피커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왜곡 없는 생생한 음색과 음질을 제공합니다. 주변 상황에 따라 조절 가능한 진화한 인텔리전트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지원합니다.

 

또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화제를 모아왔습니다. ‘네오 쿠션’은 빅포어 담지체로 슈퍼커버 컨실러를 쿠션에 담아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모공부터 잡티까지 완벽 커버되는 피부를 완성합니다.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Strong Fixer Coverage)’ 기술로 일상 생활 속 어디서나 묻어남 없이 초밀착 커버되는 매트한 쿠션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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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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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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