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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아이돌 Live서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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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19, 2021, 11:02:11

‘빅톤(VICTON)’·‘에이스(A.C.E)’·‘알렉사(AleXa)’ 등 출연..23일 오후 6시 독점 생중계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화) 오후 6시 온택트 미니 콘서트 ‘아돌라 4U’를 개최하고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콘서트는 LG유플러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합니다.

 

‘아돌라 4U’는 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까지 케이팝 대표 아이돌 총 4팀이 출연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입니다. 오는 23일 오후 6시 아이돌Live 모바일과 IPTV 앱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공연 이후 VOD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시청하고 소통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아이돌Live는 멤버별 멀티캠(Multicam) 서비스를 제공,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팬들이 보고싶은 멤버별 무대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19일까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팀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 공연 중 해당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합니다. 빅톤은 축제하면 떠오르는 음악, 에이스는 멤버들과 닮은 꼴, 알렉사는 축제에서 먹고 싶은 음식, 크래비티는 새해 소원이 주제입니다. 각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 20명, 총 80명에게는 커피교환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빅톤은 지난 1월 데뷔 4년여 만에 첫 정규 앨범 ‘보이스: 더 퓨처 이스 나우’를 발매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았으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성과를 얻은 바 있습니다.

 

에이스는 ‘언더 커버’, ‘삐딱선’, ‘도깨비’ 등 완벽한 가창력과 칼군무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최근에는 DJ 스티브 아오키, 래퍼 썻모우스와 컬래버곡 ‘Fav Boyz’를 발매해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멀티 유니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콘셉트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알렉사는 ‘밤’, ‘레볼루션’ 등 강렬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발라드 싱글 ‘오랜만이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크래비티는 지난 해 데뷔 후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루키’로 자리잡았습니다. 올 1월 5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으로 컴백해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U+tv 아이돌Live’ IPTV용 앱으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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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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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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