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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재산손해와 종업원 위험 한 번에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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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16, 2020, 09:11:17

실제 운영업종 따라 보험료 적용
산재장해진단비 등 담보도 운영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사업장 재산손해와 종업원 관련 위험을 보장하는 재물보험 ‘비즈앤안전파트너’를 출시했다.

 

16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 상품은 실제 운영하는 사업장의 업종에 따라 보험료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사업장 주변의 가장 위험한 업종으로 가입해야 했다. 이 경우 주변 업종이 변경될 때마다 보험사에 통보해야 하고, 보험료가 변경되기도 했다.

 

화재 사고로 발생한 실제 손해액을 보상하는 화재손해(실손) 특약도 운영한다. 가입 한도는 최대 20억이다.

 

배상 책임 보장도 추가해 노인요양시설과 요양보호사에 대한 배상책임,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의 트램펄린 관련 사고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배달음식 포장 미숙으로 고객 옷이나 가방 등 소지품에 손해를 입히는 등의 배상책임도 보장한다.

 

풍수재에 의한 휴업을 보상하는 특약도 신설됐다. 이 특약은 화재, 풍수재, 붕괴·침강·사태, 구내폭발·파열 등으로 인해 점포를 휴업하는 경우 하루 최대 10만원까지 보상한다.

 

여기에 특수건물이 아니어도 풍수재로 유리창이나 점포에 부착된 간판이 떨어질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특약도 있다. 아울러 업무상 과실로 타인 신체에 상해를 입혀 구속되거나 공소제기된 경우 변호사 선임에 드는 실제 비용도 보상한다.

 

이외에 사업주가 종업원을 위해 가입할 수 있는 산재장해진단비, 특정상해수술비 등 상해 담보도 갖췄다.

 

상품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 보험설계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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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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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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