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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BBQ,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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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5, 2020, 17:10:2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BBQ,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BBQ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엉치살 만을 선별해 BBQ 올리브오일로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바른 것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엉치살에 각 재료의 풍미가 고스란히 더해져, 기분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제공합니다.  

 

BBQ는 지난 2일 네고왕 후속 영상을 통해 황광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출시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네고왕’ 영상은 3일 만에 조회수 250만을 돌파했으며 윤홍근 회장과 황광희가 다시 만나 BBQ 모델 계약을 맺고, 신메뉴 가격에 대해 다시 한번 협상을 시도하는 장면 등이 담겼습니다. 이를 통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1만 9900원에 출시가 확정됐습니다.  

 

BBQ는 ‘딹 멤버십’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신메뉴를 먼저 선보였습니다. 오는 8일까지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BBQ 자체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만 주문할 수 있으며, 이번 신메뉴에 한해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1만 4900원에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 대상은 메이플버터갈릭 단품 메뉴와 메이플버터갈릭 2조각, 황금올리브 반마리, 치즈볼 4개(랜덤)로 구성된 세트 메뉴 총 2종입니다. 

 

◇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출시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치아 미백제로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는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입니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과산화수소(H2O2)와 비타민C, 레몬 추출물을 배합했으며, 치아 착색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기술인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를 적용했습니다. 특히 치아 미백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자사 미백치약 대비 3배 이상 함유해 더욱 효과적인 치아 미백 케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빽다방,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 출시

 

 

이번 신메뉴는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할로윈 시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미각, 청각, 시각 등을 자극하는 반전 요소를 담아낸 점이 큰 특징입니다. 이번 메뉴는 블랙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활용했으며 음료 위에는 감귤향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올렸습니다.  

 

이번 시즌 메뉴는 5일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10월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3500원입니다.  

 

◇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선봬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은 피부 건조함,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남성들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입니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로움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과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데요. 또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와 중년 남성 피부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저자극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당김이나 푸석함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 버거킹, 할로윈시즌 한정판 ‘기네스 할로윈 와퍼’ 첫선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버거킹이 지난 8월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프리미엄 버거 ‘기네스 와퍼’의 할로윈 시즌 한정판 버전입니다. 할라피뇨, 핫페퍼 칠리소스를 넣어 매콤함을 더했으며, 롱치킨패티를 가미해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두 가지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11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단품 9500원, 세트 1만 500원입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포함한 4가지 종류의 기네스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은 기네스 할로윈 와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오는 18일까지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하며, 11월 1일까지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클릭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네스 할로윈 와퍼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기네스 할로윈 와퍼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버거킹 #기네스할로윈와퍼 #할로윈사진맛집 세 가지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기네스 전용 맥주잔(2p)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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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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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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