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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지능형 협업 솔루션,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 2관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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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20, 2020, 11:08:09

화웨이 아이디어허브 시리즈 혁신상 받아..화상회의 솔루션은 3년 연속 리더십상 선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화웨이가 지난 18일 ‘2020 프로스트 앤 설리번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어워드는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주최한 행사입니다.

 

이 시상식에서 화웨이 아이디어허브 시리즈(Huawei IdeaHub Series)는 글로벌 팀 협업 제품 혁신상을 받았는데요. 특히 화웨이 화상회의 솔루션은 아시아태평양 화상회의 시장 리더십상에 3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화웨이는 지난 4월 기업이 완벽한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할 수 있는 ‘1+3+X’ 전략을 앞세우며 지능형 협업 제품인 ‘화웨이 아이디어허브’를 출시했습니다. 우선, ‘1’은 화웨이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지능형 업무 플랫폼 위링크(WeLink)를 기반으로 한 업무 공간의 디지털화와 기업환경 재구성을 가리킵니다.

 

‘3’은 3가지 지능형 협업 디바이스를 지칭하는데요. 예컨대 업무용 컨퍼런스 시나리오를 위한 화상회의 시리즈, 팀 협업을 위한 아이디어허브 시리즈, 홈 오피스용 지능형 데스크톱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X’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개방형 협력과 생태계를 의미합니다. 화웨이는 생태계 파트너들과 협업해 다양한 산업에서 기업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조직 내 팀 협업을 촉진합니다. 또 초저지연 화이트보드, UHD 무선 프로젝션, 광범위한 오피스 앱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세계적 생산성 툴로 자리 잡았습니다. 화웨이는 강력한 클라우드와 AI 생태계를 활용한 이 제품을 통해 모든 개인과 가정, 조직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대기업의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을 돕고 있습니다.

 

화웨이는 4K 화질과 AI 기술이 적용된 보급형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웨이 화상회의 솔루션은 중국 시장에서 7년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입니다.

 

또 전세계 5G 원격의료, 스마트 금융, 디지털 정부, 디지털 제조 등의 지능형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증진을 지원했습니다.

 

한편, 화웨이 지능형 협업 제품은 현재까지 170개 이상의 국가의 공공, 의료, 교육, 금융, 인터넷 산업 분야에 사용되며 디지털 전환에 기여했습니다. 화웨이 지능형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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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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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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