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비규제지역 1군 브랜드 아파트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10일 견본주택 개관

URL복사

Wednesday, July 08, 2020, 15:07:25

49층 ‘스카이라인’ 아파트..동김해 개발 등 호재 지역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대우건설은 오는 10일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의 견본주택을 열고 이달 중 분양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8일 알렸습니다. 비규제지역인 김해에 조성되는 초고층 아파트 단지입니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경남 김해시 안동 360-3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대 47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400가구(일반분양 809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단지의 평당 평균 분양가는 1000만원 초반대에 형성됐습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일 경우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전매 제한기간이 없습니다. 주택담보인정비율(LTV)도 최대 70%까지 가능합니다.

 

입주는 2023년 7월로 예정됐습니다.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안동 360-32에 마련되며, 온라인 견본주택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번호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동김해 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오는 1군 브랜드 아파트라 벌써부터 주변에서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데다 최근에 발표된 전매제한 강화관련 이슈로 인해 부산, 창원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광역교통망과 ‘동김해 개발계획’ 등 개발 호재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가 조성되는 안동 360-32 일원은 김해 및 타 지역으로의 교통망이 확보됐습니다. 부산, 창원, 양산과 연결되는 동김해 IC로의 접근이 수월하고 부산김해경전철 인제대역으로 통하는 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단지 주변의 환경은 ‘동김해 개발사업’으로 장차 보다 개선될 전망입니다. 현재 ‘신어천 하천정비 복합사업’ ‘활천동체육관 건립공사’ ‘동김해 IC~식만 JCT간 광역도로 건설사업’ ‘부산신항~김해 고속도로 신설사업(2029년 개통)’등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아울러 김해시는 안동공단을 여가휴식과 주거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개선하는 ‘안동공단 재개발사업’을 함께 추진 중입니다.

 

◇ 평지에 조성되는 푸르지오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최고층수 47층으로 조성돼 일대 최고층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전망입니다.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와 3bay·4bay 구조가 적용돼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단지는 ‘자연이 살아 숨쉬는 아파트, 바람이 머물다 가는 쉼이 있는 아파트’라는 조경 컨셉으로 자연친화적인 설계를 도입했습니다. 전체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 지상에 테마 놀이터가 딸린 공원과 중앙 대형 광장을 조성합니다.

 

주민편의시설은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그리너리카페, 시니어클럽 등 시설을 배치합니다. 각 세대에는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스마트도어 카메라, 원패스시스템, 차량위치 인식시스템,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합니다.

 

이외에도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에너지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절수기 일체형 싱크수전, 절수형 양변기 등의 친환경 그린시스템과 지하주차장의 전기차 충전설비 등을 도입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