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면역력 강화에는 ‘홍삼’... 동원F&B, 품질·가성비 챙긴 홍삼시리즈 선봬

URL복사

Tuesday, March 24, 2020, 17:03:13

물만 사용해 추출한 홍삼 농축액 천지인 홍삼정 ‘명작‘
갱년기 여성을 위한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은 ‘예작’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홍삼’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천지인 송삼정 명작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인데요.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와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합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입니다.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내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이 21mg,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입니다. 반면에 경쟁사 유사제품은 3g당 18.6mg, 가격은 100g 기준 29만원인데요. 가격 차이가 무려 2.5배가 넘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입니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데요. 프리미엄 제품과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합니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받아 천안공장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만듭니다. 200여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입니다. 미작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일일 권장 섭취량 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17.1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에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