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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렌탈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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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9, 2020, 06:01:00

IoT로 고객케어 기능 더해..수로부터 파우셋까지 살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자체 살균에 더해 분유·차 전용 온수 제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를 렌탈서비스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정수 성능에 더해 물 사용량을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스스로 살균하는 제품입니다. 또 오염물질·세균·바이러스·중금속 등을 제거하는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갖췄지만 가로 크기가 18.5cm에 불과합니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의 '스스로 순환살균 시스템'은 수조와 유로에는 오토 슬라이딩 방식을 적용하고 파우셋에 전기분해 살균수로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정수기 물 사용량을 스스로 분석하고 자동 살균 주기를 변경하는 기능도 더했습니다.

 

특히 사물인터넷을 적용해 고차원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대 3명까지 물 음용량 정보를 기억해 개인별 물 음용 습관을 관리해주고, '고장 진단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기의 정상 작동 여부·이상 감지 시 콜센터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자주 사용하는 정수기 온수 온도를 자동 설정해 편의를 더했습니다. ▲분유를 탈 때 적합한 45도 ▲차 마실 때 적합한 70도 ▲커피나 요리 등에 적합한 85도 등입니다.

 

평소엔 온수를 만들지 않고 추출할 때만 온수를 만드는 순간 온수 시스템과 고효율 인버터 냉수 시스템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인 것도 특징입니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코웨이 공식 브랜드 스토어 ‘렌탈의신’ 혹은 ‘코웨이 렌탈의신’에서 렌탈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마련해 고객이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 코웨이 제품·렌탈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나 이벤트·사은품·제휴카드 할인에 대한 문의사항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나 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LG·쿠쿠·현대큐밍·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쉽게 비교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현재 ‘렌탈의신 가전렌탈페어’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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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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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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