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기본 분류

[뉴스레터 28호] '오래 올레!' ING生, 장기근속 FC에 600억 쏜다

URL복사

Wednesday, October 29, 2014, 09:10:28

08월 29일 발행

인더뉴스(iN THE NEWS)
News Letter (28호, 2014년 08월 29일 발행)
인더뉴스

'오래 올레!' ING生, 장기근속 FC에 600억 쏜다

설계사 장기근속 인센티브 도입..1년에 150억원씩 4년에 걸쳐 지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ING생명이 설계사들의 영업증진과 장기근속을 위한 대규모 인센티브 제도를 도입했다. 이번 제도를 시행하는데 600여억원 규모의 금액이 투입될 예정이어서 설계사 영업력 강화에 본격 시동을 건 것으로 보인다.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설계사(FC)들의 장기근속을 유도하기 위해 새로운 ‘장기 인센티브 제도(TARIS)’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ING생명은 지난 2월 24일부터 ‘100일 프로젝트-Lion King’을 진행했다. FC채널의 핵심역량 강화 등 지…

헤드라인

남부 '물폭탄' 車 2500대 침수..손보업계 '비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때늦은집중호우가 발생해부산 등 남부지방에 심각한 피해가 발생했다. 손해보험 업계는긴급대책반을 구성해 24시간 가동하고, 긴급출동을 위한 견인차가 수백 대에 대기하는 등 복구 작업에 안간힘을 쓰…
금감원 "보험사들, 여전히 역마진 우려 지속"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생명보험사의 금리역마진 리스크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역마진은 자산운용 이익률이, 계약자 몫으로 지급해야 할 보험료적립금 평균이율보다 낮은 상태를 의미한다. 또한…
'아쉬운 농협생명'..변액보험판매 부분 허용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NH농협생명이 우리아비바생명과 합병하는 내년 상반기부터는변액보험 신규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NH농협생명의 주요 채널에서 변액보험 신규판매가 불가해 사실상 이번 (변액보험) 판매…
'재난예방·안전관리' 민간보험 역할 커진다
"부부형 보험, 이혼하면 보장 못 받습니다"
'자살보험금 미지급' ING생명, 과징금 4.5억원
보험硏 "개인정보보호법, 단계별로 일원화해야"
한화생명, 시니어 사회적 기업가 육성한다
IBK연금보험, 조희철 신임 사장 취임
KB생명, '홈쇼핑 보험판매' 돌입

오피니언

[르포] 보험이 이렇게 재미있는 거였어?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보험은 너무 어려워요.” 10대, 20대들과 보험과 관련한 얘기를 하다보면 하나같이하는 말이다.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30대 이상 성인들 조차도 “보험은 어렵다”고 입을 모은다. 복잡한 단어와 설명…

새 보험 상품

흥국생명, '(무) 프리미엄 암평생보장보험' 선봬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암 진단 시 사망보험금이 선지급 되는 ‘(무)프리미엄 암평생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반암의 경우는 4기에 해당하는 암과 특정암(간암, 폐암, 백혈병, 뇌암…

건강·라이프

삼성생명 "다문화아동 외가 방문해요"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삼성생명이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의 아내를 위한 친정, 아이들을 위한 외가 방문을 지원한다. 삼성생명은 ‘다문화 외가 방문 지원사업’을 통해 다문화가정 20가족(총 79명)이 베트남으로 출국했…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mirip@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