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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전 브랜드 대상 역대급 렌탈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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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2, 2019, 01:08:58

상담 시 이벤트 자동응모..당첨 확률, 설치 완료 시 2배·포토 후기 작성 시 3배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되는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61명을 추첨해 LG 코드제로·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제공하며 설치 완료 시 당첨 확률은 2배로 올라간다. 포토후기를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은 3배 높아진다.

 

렌탈의신은 전브랜드 대상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의류 건조기·스타일러·세탁기·TV·안마의자·연수기·냉장고·노트북·LED마스크 등 모든 브랜드·제품을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된다.

 

렌탈의신은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6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50명)·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8명)·다이슨 헤어드라이기(2명)·LG 코드제로 A9(1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치완료 시 당첨확률은 2배 높아진다. 포토후기까지 작성하면 당첨확률은 세배까지 늘어난다. 렌탈의신은 “이벤트 추첨 공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공정하게 대상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고가 구매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렌탈의신은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냉장고·건조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렌탈 브랜드 업계에서는 위생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대거 출시하고 있다. 매년 봄·여름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폭염의 영향이라고 렌탈의신은 분석했다. 특히 자동으로 살균되는 ‘살균 가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렌탈의신에선 점점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LG전자·캐리어·쿠쿠·SK매직 등 대기업과 공식 파트너를 맺고 렌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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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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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의 ESG금융 33.2조…지속가능경영이 곧 밸류업”

“KB의 ESG금융 33.2조…지속가능경영이 곧 밸류업”

2025.06.30 16:48:02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2024년말 기준 ESG 상품·투자·대출이 누적 33조2000억원(환경분야 19조2000억원) 규모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날 발간된 '2024 KB금융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보면 KB금융의 '지속가능금융 체계'는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ESG를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금조달부터 상품·투자·대출까지 모든 과정에서 기후변화 대응, 지역사회 발전, 투명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KB금융은 친환경·녹색금융을 확대하고 탄소중립 전환을 가속화하고자 'KB Green Wave 2030' 전략을 추진중이며 2030년까지 ESG 상품·투자·대출 규모를 총 50조원(환경분야 25조원)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KB금융은 지속가능경영과 밸류업의 선순환 네트워크 구축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지배구조, 윤리경영, 리스크관리, 지속가능한 금융, 기후위기 대응, 친환경 경영이 곧 주주환원 강화, 지배구조 개선, 주주·이해관계자와 소통강화, 사회적 가치 제고, 자본비율 관리, 본원적 펀더멘털 강화로 이어져 종국에는 기업가치 제고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특히 재무건전성을 판단하는 핵심지표 보통주자본(CET1)비율은 2024년 설정한 목표(13% 이상)를 상회하는 13.53%를 달성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보통주자본은 자본금, 자본잉여금, 이익잉여금 등 회사의 핵심자본으로 구성되며 CET1비율이 높을수록 향후 주주환원, 신규투자, 사업확장 등 여력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KB금융은 지난해 10월 '지속가능한 밸류업(Value-up) 방안'을 발표하며 국내 최초로 CET1비율과 주주환원을 연계한 '밸류업 프레임워크'를 도입한 바 있습니다. 주주환원의 지속가능성과 예측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에서 시장에서 호평받았습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금융은 단순한 자금중개를 넘어 개인의 삶과 기업의 미래, 나아가 사회 전체의 지속가능성을 연결하는 중요한 기반"이라고 정의했습니다. 그러면서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고 공존하는 금융을 실천하며 다음 세대에 더 나은 환경과 기회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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