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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전 브랜드 대상 역대급 렌탈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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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2, 2019, 01:08:58

상담 시 이벤트 자동응모..당첨 확률, 설치 완료 시 2배·포토 후기 작성 시 3배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되는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61명을 추첨해 LG 코드제로·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제공하며 설치 완료 시 당첨 확률은 2배로 올라간다. 포토후기를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은 3배 높아진다.

 

렌탈의신은 전브랜드 대상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의류 건조기·스타일러·세탁기·TV·안마의자·연수기·냉장고·노트북·LED마스크 등 모든 브랜드·제품을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된다.

 

렌탈의신은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6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50명)·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8명)·다이슨 헤어드라이기(2명)·LG 코드제로 A9(1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치완료 시 당첨확률은 2배 높아진다. 포토후기까지 작성하면 당첨확률은 세배까지 늘어난다. 렌탈의신은 “이벤트 추첨 공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공정하게 대상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고가 구매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렌탈의신은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냉장고·건조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렌탈 브랜드 업계에서는 위생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대거 출시하고 있다. 매년 봄·여름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폭염의 영향이라고 렌탈의신은 분석했다. 특히 자동으로 살균되는 ‘살균 가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렌탈의신에선 점점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LG전자·캐리어·쿠쿠·SK매직 등 대기업과 공식 파트너를 맺고 렌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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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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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5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사용자 보호 방안 추가 발표

SKT, 5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사용자 보호 방안 추가 발표

2025.05.02 10:24: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이라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며 이번 해킹 공격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방안에 대해 2일 밝혔습니다. 유영상 SKT CEO는 2일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열린 설명회를 통해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 시행 ▲원활한 유심 교체 위한 재고 확보 방안 ▲해외 여행객을 위한 공항 유심 교체 지원 확대 ▲로밍 시에도 이용 가능한 유심보호서비스2.0 등 추가 고객 보호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SKT는 늦어도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합니다. 유심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심 교체를 우선적으로 시행하기 위한 조치라고 SKT는 설명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발생한 매장 영업 손실에 대해서는 SKT가 보전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로 SKT 사용자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신고했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불법복제한 유심을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하는 것을 차단하는 무료 부가 서비스입니다. SKT에 따르면 현재까지 총 1442만명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완료했으며 남은 약850만명의 가입자에 대해서는 오는 14일까지 시스템 용량에 따라 하루 최대 120만명씩,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 처리할 계획입니다. 침해 사고 이후 아직까지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 중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예정입니다. 자동 가입은 SKT 고객 대상으로만 우선 시행되며 S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업체와도 자동 가입을 협의할 예정입니다. 세 번째로 5월과 6월 각각 500만장씩, 총 1000만장의 유심을 순차적으로 확보해 공급하고 7월 이후에도 추가 확보를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유심 제조사와 생산 확대 및 공급 일정 단축을 위한 핫라인을 구축하고 주요 유심 제조사 경영층과는 정기적인 대면 미팅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칩셋 제조사에도 공급 일정 단축을 위한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며 확보된 유심은 주말이나 휴일에도 현장에 공급 중입니다. 네 번째는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내 좌석수를 두 배로, 업무 처리 용량을 세 배로 확대 운영합니다. 인천공항의 경우 2일부터 면세구역 내에도 11석을 추가로 신설하며 본사직원 100여명을 현장에 투입해 유심 교체 업무를 돕는 등 서비스 지원에 나설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해외 로밍 고객들도 이용 가능한 '유심보호서비스2.0'도 준비를 거쳐 오는 14일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유심보호서비스2.0은 온라인ᆞ모바일 T월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이미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는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한편, SKT는 오늘 발표를 시작으로 매일 고객 정보보호와 관련된 데일리 브리핑을 시행합니다. 데일리 브리핑에서는 유심 교체 및 예약 현황,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 수, 로밍 서비스 정보 등 고객보호 관련 통계를 공개하고 새로 추가되는 보호조치들도 설명할 예정입니다. 유 CEO는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SKT는 앞으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고객 보호와 피해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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