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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물·공기·청결·피부 케어할 수 있는 기획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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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11, 2019, 18:07:35

‘육아맘’ 위한 BABY PICK 기획전..네 개 카테고리로 한 눈에 상품 비교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렌탈의신이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기획전을 연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구성해 필요한 상품군들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BABY PICK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육아맘’들을 위한 기획전이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상품들을 나눠 편하고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는 인공지능을 적용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청정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헤드부는 상하좌우로 곡선을 그리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액티브 스윙 케어’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다.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AP-0818A의 월 렌탈료는 3만 9900원대다. 또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위생에 대한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가 가능하며 전기분해 살균수로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내부 관로·냉수관·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CP-PS011NG·CP-PS011NS 모델로 월 렌탈료는 2만7900원대다.

 

렌탈의신은 욕실 공간이 좁아 연수기 설치를 고민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코웨이의 초소형 연수기 BB14-A는 좁은 공간에서도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야국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 plus 복합 필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모든 브랜드 렌탈을 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다양한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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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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