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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물·공기·청결·피부 케어할 수 있는 기획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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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11, 2019, 18:07:35

‘육아맘’ 위한 BABY PICK 기획전..네 개 카테고리로 한 눈에 상품 비교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렌탈의신이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기획전을 연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구성해 필요한 상품군들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BABY PICK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육아맘’들을 위한 기획전이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상품들을 나눠 편하고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는 인공지능을 적용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청정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헤드부는 상하좌우로 곡선을 그리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액티브 스윙 케어’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다.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AP-0818A의 월 렌탈료는 3만 9900원대다. 또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위생에 대한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가 가능하며 전기분해 살균수로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내부 관로·냉수관·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CP-PS011NG·CP-PS011NS 모델로 월 렌탈료는 2만7900원대다.

 

렌탈의신은 욕실 공간이 좁아 연수기 설치를 고민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코웨이의 초소형 연수기 BB14-A는 좁은 공간에서도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야국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 plus 복합 필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모든 브랜드 렌탈을 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다양한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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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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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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