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style 라이프스타일

렌탈의신, 에어컨·제습공기청정기·얼음정수기 등 여름 렌탈 기획전 열어

URL복사

Monday, July 15, 2019, 16:07:35

에어컨 렌탈 시 써큘레이터 서비스..제품별 1~10개월 렌탈료 면제 등 혜택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생활·주방·계절가전 종합 브랜드 렌탈 업체 ‘렌탈의신’이 여름 렌탈 기획전을 연다. 에어컨·얼음정수기·제습공기청정기·의류관리기 등을 렌탈하고 제품별 1~10개월 렌탈료 면제·렌탈료 할인·고급 사은품 증정·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탈의신이 여름을 맞아 렌탈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웅진코웨이·LG전자 케어솔루션·쿠쿠·캐리어·청호나이스·현대렌탈케어·SK매직 등 인기 렌탈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정수기 기획전에서는 기본 기능이 충실한 정수기렌탈을 비롯해 직수형정수기렌탈·냉온정수기렌탈·얼음냉온정수기렌탈 등 다양한 기능의 정수기를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기획전에선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렌탈 기획전을 연다.

 

또 여름에 가장 인기가 많은 에어컨 렌탈·얼음정수기 렌탈 기획전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반적인 가전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고, 인기 브랜드 특별 기획전으로 브랜드 렌탈딜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더해 렌탈 시 다양한 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제품별 1~10개월 렌탈료 면제, 렌탈료 할인, 고급 사은품 증정,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서비스, 설치·등록비 무료 서비스 등이 그 예다. 에어컨 렌탈 고객에겐 써큘레이터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웅진코웨이는 여름을 맞아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습·제가습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에겐 렌탈료 3000원을 할인해준다. 기간은 7월 총주문 마감까지다. 제품 모델은 APD-1015B·APD-0514B, APT-1014E 등이다.

 

소비자들은 이외 모든 브랜드와 관련한 렌탈 제품 상담과 사은품 문의를 렌탈의 신에 요청할 수 있다.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