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캐리어냉장, ‘냉툭튀’ 없앤 500ℓ대 세미빌트인 냉장고 출시

URL복사

Monday, June 24, 2019, 18:06:02

570ℓ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Fit in) 냉장고’..넓은 용량에 주방에 맞춘 크기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캐리어냉장이 ‘냉툭튀’를 없애 주방가구와 조화를 이루는 세미빌트인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캐리어냉장은 24일 570ℓ 용량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Fit in)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캐리어냉장이 500ℓ 규모 세미 빌트인 냉장고 시장에 진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피트인은 캐리어냉장이 새로 출시한 세미 빌트인 전문 가전 제품군이다. “Fit in your life”라는 뜻이다. 피트인이라는 명칭은 주방 공간에 적합한 크기에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에 부여된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는 우냉장·좌냉동 2도어 양문형이다. 캐리어 냉각 설계 기술로 냉장·냉동 성능을 강화했다.

 

제품은 냉장고 깊이를 기존 900㎜에서 700㎜로 설계했다. 제품 전면이 싱크대 앞으로 튀어나오지 않고 크기가 큰 냉장고가 차지하는 공간을 줄였다. 공간 활용이 실용적이고 디자인 측면에서도 개선된 효과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도 적용됐다. 검은색 금속 재질과 보이지 않는 히든 손잡이가 채용됐다. 또한 반영구적 UV청정제균 기능으로 살균과 탈취 효과를 낸다.

 

인버터 제어 기술은 에너지를 절감하고 소음을 최소화했다. 냉장고 전면에는 LED 터치 디스플레이가 있어 온도조절 등 다양한 냉장·냉동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내부 설계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했다. 수납공간은 이동과 배치가 자유로운 넓은 도어 포켓과 세척이 편리한 강화유리 선반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여기에 크롬 도금과 고효율 LED 조명으로 꾸몄다.

 

이외에도 야채와 과일 속 수분을 최적으로 유지시키는 신선보관실과 냉동 도어포켓 5개를 별도로 배치했다.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클라윈드 피트인 570ℓ 양문형 냉장고는 주방에 딱 맞는 크기와 넉넉한 용량, 고급스러운 디자인, 효율적인 내부공간이 장점이다”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 가격은 76만 원이다. 캐리어냉장 쇼핑몰 등 온라인 매장과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캐리어냉장은 500ℓ대 피트인 냉장고 외에도 300ℓ 이하 슬림형 냉장고와 콤비 냉장고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고효율 제품과 블랙메탈, 메탈, 펄화이트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갖고 있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2016년 처음으로 클라윈드(klawind) 냉장고를 출시한 이후 매년 2배 이상 신장해왔다. 올해에는 400~500ℓ대 제품을 선보이며 10만대 이상 판매를 예상한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1~2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세미 빌트인 시장을 겨냥할 것”이라며 “400~500ℓ대 피트인(Fit in) 냉장고 판매를 늘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