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살맛나는 인생’..신한생명, 새 슬로건 론칭

URL복사

Tuesday, July 29, 2014, 11:07:12

고객 감성가치 담은 신규 브랜드 콘셉트로 설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살맛나는 인생을 가꿔 나갑시다.”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신규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슬로건에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든든함·순조로움·신뢰의 감정을 담았다. 이를 통해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 고객 입장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 개발은 지난해 12월부터 착수했다. 브랜드 진단과 전직원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신한생명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콘셉트와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신규브랜드 선포식은 지난 1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진행됐다.

 

신한생명 마케팅부 관계자는 슬로건을 확장해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해 활용할 예정이라며 새로 제작될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광고·인쇄매체 등 홍보물과 캠페인에 반영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