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일양약품, ‘위캔다이어트업’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다이어트 제품 위캔다이어트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비타민B2·비타민C 등이 더해졌다. 일양약품은 “체지방감소원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께 사용돼, 배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과 체중감량·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개장= 반얀트리 호텔이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는 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으로, 해당 이벤트는 오늘 15일부터 시작된다.

셰프가 즉석에서 참숯에 구운 소고기 등심·양고기·새우·오징어 등 다양한 그릴 요리와 과일·아이스크림·케이크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기준 9만 9000원(세금포함)이다. 오아시스 수영장 이용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
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선봬= 공차코리아가 이른 무더위에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실크 빙수’를 선보인다.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 등 2종류이며, 가격은 9800원이다.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망고 빙수에는 망고 과육과 타피오카 펄·코코넛 등이, 팥 빙수엔 우유 얼음에 19가지 곡물 가루와 국내산 팥·타피오카가 더해졌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빙수 구입시 제품당 2개의 스탬프가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