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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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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16, 2019, 11:05:09

KSQI 콜센터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 주어지는 자격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2분기를 시작으로 올해 1분기까지 모두 4차례에 걸쳐 이뤄졌다.

 

신한생명은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내용 신속 파악 항목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울러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의 세부 평가 항목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김성수 신한생명 CS지원팀장은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고객응대 프로세스를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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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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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로봇청소기, 과기정통부 IoT 보안 인증 ‘최고 등급’…국내 유일·최다 보유

삼성 로봇청소기, 과기정통부 IoT 보안 인증 ‘최고 등급’…국내 유일·최다 보유

2025.09.02 09:28: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2025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스탠다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에 출시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에 이어 2025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까지 최고 등급인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KISA의 IoT 보안 인증은 로봇청소기, 홈캠, 스마트가전 등 일상 속 IoT 기기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해킹이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는지 여부를 평가해 인증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첫선을 보인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로 국내 최초 스탠다드 등급을 획득했으며 현재까지 스탠다드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은 삼성전자가 유일합니다. 2025년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신제품은 강화된 보안 솔루션이 적용됐습니다. 삼성전자의 독자 보안 솔루션인 삼성 녹스는 물론, '녹스 매트릭스'의 트러스트 체인 기술을 새롭게 탑재해 스마트싱스로 연결된 기기가 서로의 보안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위협을 감지해 차단합니다. 또 비밀번호나 인증정보, 암호화 키 등 민감한 개인정보를 하드웨어 보안 칩에 별도 보관하는 '녹스 볼트'도 탑재돼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2025년 비스포크 AI 스팀 신제품은 5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에 전시되며 연내 출시 예정입니다. 김덕호 삼성전자 DA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가전에 탑재된 녹스 기반의 강력한 보안 성능은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객관적으로 인정 받고있다"라며 "사용자들이 삼성의 AI 가전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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