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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 fresh, 1인 가구 맞춤형 숙성회 배송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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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18, 2017, 11:12:08

서울·인천·성남·광명 지역 배송 서비스 시작..화요일~목요일에 주문하면 금요일에 도착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1인 가구 고객님~ 집에서 회 배송 받고 맛있게 즐겨보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 fresh가 지난 13일 1인 가구 고객에 딱 맞는 숙성회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GS fresh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목요일 오후 6시 30분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을 받는다. 주문 받은 숙성회는 금요일 하루 동안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준다.


고객들은 광어회·연어회·모둠회(광어+연어)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배송요청을 하면 금요일 원하는 시간대에 배송을 받아 즐길 수 있게 됐다. 가격은 150g 기준 광어회 1만2800원, 연어회 1만원, 모둠회 1만1800원이다.


GS fresh는 광어회와 연어회를 시작으로 이 달 안에 우럭과 숭어회까지 메뉴를 확대할 계획이다. 배송 지역도 현재 서울 전 지역과 인천, 성남, 광명시에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회는 그동안 횟집에서 혼자 먹기 부담스럽거나 마트에서 구매하려고 해도 마트를 직접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GS fresh는 이런 부담을 없애고 1인 가구 고객이 집에서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회 배송 서비스를 기획했다.


GS fresh는 해썹(HACCP)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숙성회를 생산하는 협력업체와 손을 잡았다. GS fresh는 집에서 혼술·혼밥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1인 고객 맞춤형 회 배송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동성 GS fresh MD는 “1~2인 가구 중심의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하던 중 이번 회 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 소싱과 서비스로 GS fresh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 fresh는 지난 8월 GS리테일이 온라인 쇼핑몰을 강화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다. 온라인 쇼핑몰 전용 상품 소싱과 새벽배송, 당일배송 등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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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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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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