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스타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삼맥을 즐긴다고?’

URL복사

Monday, November 13, 2017, 11:11:24

오비맥주, 오는 18일 홍대서 ‘푸드토크’ 진행..페이스북 통해 치맥 20명, 삼맥 30명 선정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카스가 스타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치킨+맥주)·삼맥(삼겹살+맥주)를 즐길 ‘프레시 원정대’를 모집한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광고모델인 고든 램지를 직접 만나 한국의 음주문화와 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카스 팬들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고든램지의 방한에 맞춰 오는 18일 저녁 홍대에서 열리는 ‘푸드토크’ 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조합인 ’치맥‘과 ’삼맥‘을 맛보며 즉석 토론을 연다.


이날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프레시 원정대’는 고든램지에게 한국의 음주문화와 술자리 에티켓을 알려주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자리 게임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프레시 원정대’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4일까지 카스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삼겹살이나 치킨과 함께 카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인증 사진을 카스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치맥 원정대는 20명, 삼맥 원정대는 30명 총 50명의 ‘프레시 원정대’를 선발하며 오는 15일 최정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스타 셰프 고든 램지와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며 “거장 셰프의 독특한 음식 철학과 장인 정신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든램지는 레스토랑 가이드인 미슐랭 스타를 16개나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스터 셰프이자 레스토랑 운영자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