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홈플러스 “서해에서 갓 잡아온 싱싱한 갑오징어 맛보세요”

URL복사

Thursday, June 08, 2017, 16:06:57

4.5톤 자연산 갑오징어 전국 141개 매장서 판매..3마리 9990원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제철을 맞은 오징어가 지난해에 이은 어획량 감소로 ‘금(金)징어’라 불리며 밥상 위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냉동오징어 역시 비축물량이 거의 소진되면서 오징어 가격 고공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사장 김상현)는 서해산 갑오징어를 넉넉한 물량으로 마련, 오는 14일까지 전국 141개 매장에서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5~9월 오징어 제철을 맞아 대천∙군산∙여수 등의 서해산 갑오징어 4.5톤을 산지에서 직접 수급해 시중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인 1마리 3990원∙3마리 999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영등포점∙부천상동점을 비롯한 전국 27개점에서는 활 갑오징어를 선보인다.


일주일에 한 번씩(8일, 12일) 산지에서 공수한 갑오징어를 활어차로 배송,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의 활 갑오징어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수진 홈플러스 수산팀 바이어는 “오징어 가격 상승으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물량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여기에 홈플러스 자체 마진까지 줄여 갑오징어를 시중보다 훨씬 싸게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갑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수산물을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마련해 밥상 물가 안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