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이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가수 4인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1일부터 11일 동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광고 캠페인도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 등 레전드 가수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영상을 선보입니다.
광고는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빅스마일데이 대표 카테고리인 가전·디지털·패션·식품과 연결해 언어유희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장르별 개성과 쇼핑 테마를 결합했습니다. 여기에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김경호와 박완규도 특별 출연합니다.
지난 25일 유튜브에 선공개한 티저 영상 3편은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습니다. 이어 27일에 공개한 본편 영상은 공개 하루도 안 되어 누적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를 앞두고 29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여러 할인 혜택 및 특가 정보를 선공개했습니다. 매일 오픈하는 특가 상품의 경우 큰 폭의 혜택가격으로 한정수량 공개할 예정이며 대표적인 특가상품으로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있습니다.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7242470314_adc91b_357x250.jpg)


![[3분기 실적] 에스티팜, 매출 819억원 32.7↑…“90 이상 수출”](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7177308588_83b88c_120x9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