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날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 매주 금·토·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이날부터 재출시되는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를 포함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체 프라푸치노 음료와 블렌디드 음료가 대상 음료에 포함됩니다. 이벤트 기간 대상 음료 1잔당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존 주문,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 주문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등 5종 음료를 대상으로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객이 직접 매장 내 비치된 랜덤 프라푸치노 카드를 뽑아서 주문하면 됩니다.
카드 겉면은 고객이 미리 음료명을 알 수 없도록 알파벳 표시만 돼 있고 카드를 펼치면 음료가 공개됩니다.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커스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커스텀이 포함된 음료 5종은 톨 사이즈 한정으로 할인 판매합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맞아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