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오픈

URL복사

Tuesday, July 22, 2025, 11:07:24

선출시 굿즈·FC바르셀로나 유니폼 등 600종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백화점은 이달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첫 경기인 FC서울과의 친선경기를 기념해 기획됐습니다. FC바르셀로나의 내한은 15년 만입니다.

 

팝업에서는 600여종의 굿즈를 선보입니다. FC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와 머플러, 키링 등 인기상품을 선공개합니다. 특히 ‘제2의 메시’로 불리는 라민 야말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공식 유니폼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FC서울 저지와 공식 유니폼, ‘FC서울 X 짱구는 못말려’ 굿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FC 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 티셔츠, 블랙 티셔츠, 머플러, 쿠페 베어 키링과 FC 서울의 1983 저지, 클래식 카라티 등이 있습니다. 이벤트도 다양합니다. 먼저 오는 31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친선경기를 맞아 스코어 예측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달 30일까지 팝업 방문 고객 중 경기 스코어와 최초 득점자를 모두 맞춘 고객에게 ‘리오넬 메시 친필 사인 유니폼 액자’ 또는 ‘린가드 & 정승원 친필 사인 유니폼 액자’를 추첨해 총 2명에게 1개씩 증정합니다. 또 오는 28일 오후 7시에는 FC서울 정승원, 김진수 선수가 참여하는 팬미팅과 사인회를 진행합니다.

 

친선경기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팝업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C서울 팬사인회 응모권, 경기 예매권, 신상 의류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인증 게시글을 올린 고객에게는 FC서울 유니폼, FC바르셀로나 의류를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Fashion부문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및 15년 만의 내한을 기념해 기획했다"며 "오타니X뉴발란스, FC서울 단독 팝업스토어 등 스포츠와 리테일을 결합해 선보인 콘텐츠들이 흥행을 이어온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