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은 1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평가에서 10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2016년 첫 선정 이후 10년간 높은 고객상담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온 NH농협생명은 이로써 고객서비스 역량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고객센터'는 연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처리하고 있으며 고령층 고객을 위한 느린말ARS, 금융약자우대서비스, 보이는ARS, 실시간 채팅상담 등 다양한 맞춤형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전날 NH농협생명은 이번 성과를 기념해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습니다. 행사에서는 인증패·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상담사 시상도 이뤄졌습니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도곤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 체험에 나서 상담사와 함께 고객응대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병희 대표이사는 "직접 고객상담을 체험하며 고객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면서 "고객 목소리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아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