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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7월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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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08, 2025, 17:07:1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은 이달말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보장형·금융형 보험상품을 가입한 고객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보장형 보험상품 가입이벤트는 보험료 납입구간별로 다양합니다. 대상 상품은 건강보험, (경증간편) 입원건강보험, 정기보험, (신간편) 암치료보험,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치아보험, 뇌심건강보험입니다. 해당 상품의 월보험료 2만5000원·1만5000원 이상 가입시 각각 네이버페이 2만원·1만원을 제공합니다.


금융형 보험상품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상품의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시 네이버페이 3만원을 제공하며 네이버페이 경품은 3회차 납입 및 정상유지시 10월에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은 디지털 전용 첫 종신보험 '더플러스 종신보험' 출시에 맞춰 가입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합니다. 상품 가입후 정상유지시 8월말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제공합니다.

 

기존 종신보험이 사망후 유가족 보장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이 상품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인생변화에 따라 본인사망 보장 외에도 사망보장 종료후 연금 전환하거나 긴급자금으로 유연히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7월 다이렉트 이벤트는 고객의 건강보장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준비했다"며 "건강 준비, 목돈 마련 등 니즈에 맞는 상품가입과 경품혜택까지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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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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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성남에 땡겨요 살포’ 루머에 "허위사실 작성·첫 유포자 법적조치"

신한은행, ‘성남에 땡겨요 살포’ 루머에 "허위사실 작성·첫 유포자 법적조치"

2025.08.26 09:45:5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최근 온라인을 통해 "신한은행이 새 정부 핵심 라인들이 연관돼 있는 경기도 성남에 집중적으로 배달서비스인 '땡겨요' 쿠폰 살포를 하고 있다"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것과 관련, 신한은행이 자료를 내고 "사실이 아니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사이버수사대 의뢰 등 법적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신한은행은 26일 '성남시에 집중 살포된 '땡겨요' 쿠폰 관련 입장자료'를 내 "성남시 쿠폰 살포 루머와 관련, 특정 지역에 한정한 쿠폰 제공 사실이 없고 성남시와 지역화폐 발행 내역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땡겨요 사업이 매출이 커질수록 적자가 커지는 구조라는 내용에 대해서는 "땡겨요는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공공 플랫폼이며 매출확대에 따라 거래기반이 커지면 흑자 전환이 가능하다"고 반박했습니다. 또 매출을 늘리기 위해 직원 사용을 강제하고 있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강제 지시 사례가 없다"며 "직원 사용은 자발적이며 가입자 증가(25년 1~7월 전년대비 172만명, 293%)는 일반 이용자가 늘어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신한은행은 "관련 풍문은 사실과 다르며, 신한은행은 땡겨요를 통해 소상공인 상생과 공공적가치 실현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근거없는 풍문은 신한금융그룹 및 소속 임직원의 명예를 심각하게 침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작성자 및 최초 유포자에 대해서는 민·형사 소송을 포함한 모든 법적조치를 취하는 등 강력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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