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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BBQ 주문하면 바르샤 직관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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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20, 2025, 20:06:11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련 협업 프로모션
20일부터 한 달간 BBQ 주문 시 직관 티켓 응모 기회 제공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BBQ와 함께 오는 7월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직관 기회를 제공합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됩니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습니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BBQ 주문 시 '당첨결과 확인하기'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왕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BBQ 주문이 가장 많은 100명의 고객에게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종료 후 당첨된 고객들에게 내달 21일부터 선정 결과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세 번 이상 공유하면 직관 티켓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밖에도 배민은 이번 FC바르셀로나 내한 경기를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1000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3000원 쿠폰은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제공됩니다.

 

우아한형제들 마케팅 담당자는 "BBQ와 함께 글로벌 스포츠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간 협업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배민 고객들이 프로모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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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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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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