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이달 다이아몬드 블랙 고객 단독 행사 '더 시그니처 갈라'를 시작하며 VVIP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더 시그니처 갈라 첫 회는 매튜 본의 '백조의 호수' 30주년 기념 공연으로 오늘부터 양일간 서울 마곡동 LG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일반 관람객 없이 다이아몬드 블랙 회원 중 사전 신청자 1000명과 동반 1인까지 총 2000명만을 대상으로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다이아몬드 블랙은 지난해 8월 LG전자가 멤버십 제도 개편을 통해 신설한 최상위 회원 등급으로 기존 VIP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다시 한번 세분화한 것입니다. 최근 2년 내 누적 3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이에 해당되며 등급 신설 후 10개월 만에 해당 회원 수가 662% 늘었습니다.
다이아몬드 블랙 회원들은 LG전자 가전명장의 퍼스널 상담을 비롯해 대형가전 무상 이전 설치 3회, 6대 가전(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워시타워) 3년 무상보증, 전용 핫라인 A/S 콜센터 이용 등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멤버십 회원 등급별로 전국 주요 지역에 위치한 베스트샵 무료주차, 재구매 및 구독 할인쿠폰, LG트윈스 정규 시즌 홈경기 관람 할인권 등 혜택도 제공합니다. LG전자 멤버십 등급은 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 블랙 총 5등급으로 나뉩니다.
이일세 LG전자 한국영업DX담당은 "멤버십 프리미엄 등급 고객들은 베스트샵, LGE.COM 등 공식 채널 이용률도 다른 등급보다 높고 브랜드 로열티가 남다른 고객들인 만큼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혜택으로 더욱 끈끈한 관계성을 구축해가고자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클래식 발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튜 본의 '백조의 호수'는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롱런한 무용 공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