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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해표, 2017년 설 선물세트 100여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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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16, 2017, 10:01:36

5만원 이하 중저가 제품 강화..복합구성 ‘안심특선세트’와 ‘생생참치’ 주력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사조해표가 설맞이 선물세트 판매에 들어간다.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2017년 정유년(丁酉年) 설을 맞아 알차고 실속 있는 구성의 ‘2017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받는 이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확대했다. 또한 주는 이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을 강화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등 다채로운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합구성의 안심특선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안심특선 65호는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해표 고급유, 100% 한돈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과 참기름으로 구성됐다. 참치, 캔햄 구성의 안심특선 11호와 함께 3만원대의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반 참치캔과 차별화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생생참치구성을 확대했다. 생생참치는 얼리지 않은 생참치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으로, 참치 통살을 그대로 담아 담백하며 식감이 뛰어나다.

 

레귤러와 핫스파이시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매운 고추가 들어간 핫스파이시는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밥반찬 또는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생생참치를 비롯해 고급유, 참치, 캔햄, 참기름 등 알찬 구성의 안심특선 115호와 안심특선 생생2 등이 대표 상품이다.

 

더불어 여러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표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안심특선 87호는 생생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등 푸짐한 구성으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최익제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은 위축된 소비시장과 부정청탁 금지법 시행으로 중저가 선물세트의 인기가 예상돼 5만원 이하의 선물세트를 강화하고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실용과 실속을 담은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로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쉽게 만날 수 있으며 사조해표 홈페이지(http://hp.sajo.co.kr)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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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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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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