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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착.해.여’ 브랜드 캠페인 고객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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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November 03, 2024, 16:11:26

사연 웹툰으로 그려주고 힐링여행 선물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사연툰 작가 '키크니'와 협업한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 캠페인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으로부터 위로가 필요한 사연을 받아 웹툰으로 그려주고 힐링여행도 보내줍니다.


사연 공모는 작가의 SNS 계정을 통해 지난 9월27일부터 10월6일까지 이뤄졌고 이 기간 총 500여건이 접수됐습니다. 이중 2개의 선정작이 사연툰으로 제작됐습니다.


10월말 게시된 첫번째 사연툰은 오랜 세월 함께한 할머니를 떠나보내고 그리워하는 할아버지와 손녀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이틀만에 좋아요 3만개, 댓글 300개가 달려 많은 공감과 응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합니다.

 


두번째 사연은 또 다른 감동적인 스토리로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삼성화재는 사연에 당첨된 고객에 여행을 선물합니다. 또 키크니 작가의 사연툰과 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만들어 이달말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속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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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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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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