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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온라인 요금제 ‘요고 시즌2’ 공개…통신사 최초 3만원대 OTT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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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27, 2024, 11:08:05

요금제 모든 구간에 OTT 혜택 기본 제공
총 11종 요금제…기본 데이터는 최대 3배까지
'요고 69' 상품은 OTT 2개까지 선택 가능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가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를 27일 선보였습니다.

 

'요고'는 지난 1월 KT가 출시한 통신 상품으로 최저 3만원부터 최대 6만9000원까지 총 13개 구간의 온라인 전용 요금제입니다.

 

'요고 시즌2'에서는 요금제 모든 구간에 OTT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3만원대 요금제부터 OTT를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기존 요고의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등급'과 같은 혜택들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3만원)부터 '요고 55'(월5만5000원)까지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요금제별로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월 6만원대 '요고 69'와 '요고 61'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티빙 베이직 ▲디즈니+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선택 시 5000원 추가요금 발생) 중 원하는 OTT를 골라 24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혜택으로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블라이스 중 1개를 24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고 69' 상품은 ▲티빙 베이직 ▲디즈니+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 중 OTT를 2개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요고 69·61·55' 요금제는 OTT 혜택 대신 스마트워치·태블릿 등의 디바이스를 무료 또는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를 사용하면 회선당 최대 1만1000원까지 할인됩니다.

 

'총액결합할인', 'Y끼리무선결합' 등 KT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끼리무선결합을 이용할 경우 요금제 구간에 따라 최소 월 3300원부터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총액결합할인을 이용할 경우 요금제 구간에 따라 최대 월1만1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요금제를 이용하더라도 KT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4만원대 '요고 40' 요금제 이상을 이용하면 KT멤버십 VIP 등급이 부여되고 '요고 55' 이상부터는 VIP초이스 혜택 중 '영화 무료 예매권' 혜택을 기존 1매에서 2매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합니다.

 

KT닷컴에서 요고 요금제로 핸드폰 또는 USIM을 개통하는 경우, 배달의 민족, 네이버페이 등 이용권을 최대 24개월간 제공하는 '쿠폰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희망 사용처를 선택하면 월정액에 따라 매월 1500원~4000원 상당의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한편, 26일까지 가입한 '요고 시즌 1' 고객도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에서 '요고 시즌 2'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은 "요고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OTT같은 실질적 혜택들을 대폭 강화하여 상품성을 개선했다"며 "고객의 불편한 점은 개선하고 '요고 시즌2'와 같이 고객에게 필요한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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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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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스웨덴 ‘바이오 머티리얼즈’와 파트너십 체결

CJ제일제당, 스웨덴 ‘바이오 머티리얼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10.31 09:17:1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CJ제일제당이 생분해성 바이오소재 ‘PHA(Polyhydroxyalkanoates)’의 글로벌 상용화를 본격 확대합니다. CJ제일제당은 스웨덴 바이오소재 컴파운딩 기업 ‘BIQ머티리얼즈’와 PHA 적용 인조잔디 충전재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BIQ머티리얼즈는 유럽 최초로 PHA 기반 충전재를 개발해 특허를 보유한 기업입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인조잔디 충전재에 적합한 PHA 소재를 공급하고, BIQ머티리얼즈는 제품 생산을 담당합니다. 양사는 유럽 시장에서 PHA 상용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입니다. PHA는 미생물이 식물 유래 성분을 섭취해 세포 내에 축적하는 고분자 물질로 토양·해양·퇴비 환경에서 모두 분해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2년 PHA 상업 생산을 시작해 브랜드 ‘PHACT’를 론칭했습니다. 유럽연합(EU)은 인조잔디 충전재를 미세플라스틱 발생 주요 품목으로 지정하고, 오는 2031년부터 석유계 충전재 사용을 금지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이에 따른 친환경 충전재 수요 증가에 대응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혁성 CJ제일제당 BMS본부장과 프레드릭 베리에고르 BIQ머티리얼즈 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정혁성 본부장은 “유럽에서 PHA 적용 분야를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속가능 소재 솔루션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CJ제일제당의 미국 자회사 CJ바이오머티리얼즈는 ‘2025 바이오플라스틱 어워드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비결정형 PHA(aPHA) 기술이 지속가능성과 확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CJ제일제당은 ▲코스맥스(화장품 용기) ▲이토추플라스틱스(일본 유통 협력) 등과도 협업하며 PHA 응용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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