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GS건설, 서울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 견본주택 28일 오픈

URL복사

Tuesday, June 25, 2024, 15:06:35

총 1101가구 규모..일반분양 463가구 공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GS건설[006360]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공덕1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는 지하 4층, 지상 13~22층, 10개동, 전용 59~114㎡ 총 1101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되며 일반분양으로는 463가구가 나옵니다.

 

전용 타입 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59㎡A 124가구 ▲59㎡B 24가구 ▲84㎡A 15가구 ▲84㎡B 18가구 ▲84㎡C 37가구 ▲84㎡D 231가구 ▲84㎡E 10가구 ▲114㎡A 3가구 ▲114㎡B 1가구입니다.

 

분양 일정의 경우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됩니다. 이후 오는 7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됩니다.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주택형별 청약 예치금을 충족할 경우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유주택자도 청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재당첨 제한 및 거주의무기간은 없으며 전매 제한 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입니다.

 

분양 측에 따르면,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과 인접해 있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멀티플렉스, 교육시설, 녹지 등 주요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단지는 남향 중심의 배치와 함께 개방형 발코니 설계(일부 가구 제외)가 적용되며, 주택형 별로 안방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특히, 전용 114㎡B타입의 경우 세대 분리형 구조가 적용됐습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를 비롯해 수영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들어서며 주민휴게실, 주민회의실, 작은도서관(교보문고 북큐레이션), 스터디룸, 독서실, 맘스 스테이션, 티하우스, 카페테리아,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등도 조성됩니다.

 

특히, 104동 지상 21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통해 차별화된 공간을 입주민들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입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는 공덕동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아파트로 교통, 교육, 편의, 문화, 여가 등 각종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고 상품성이 우수해 수요자분들의 관심이 높다"며 "입주민 분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상품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