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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월 한 달 ‘땡's 페스티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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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1, 2016, 15:11:04

400여개 브랜드 할인상품 판매..BMW 자동차 경품까지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11번가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연다.

 

11번가(www.11st.co.kr)11월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s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400여개 브랜드의 할인상품을 내놓으며, 추첨을 통해 BMW 자동차도 증정한다.

 

특히 오늘부터 1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할인율을 높인 크레이지 프라이스상품을 선보인다. 오늘 라푸마구스다운을 99000원에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총 11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AK플라자·아이파크·대구 등 11번가에 입점한 7대 백화점 상품을 신용카드 20% 추가할인(최대 3만원)해 구입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 최대 50% 할인한 대표상품들도 선보인다. 1일엔 아모레퍼시픽의 신제품 마몽드 하이 커버 리퀴드 쿠션8750, 유한킴벌리의 ‘17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3(사은품 2)’45900, CJ제일제당의 컵반세트(볶은김치덮밥 3+오징어덮밥 3)’11130원에 내놓는다.

 

이밖에 LG생활건강과 P&G를 비롯한 400여개 브랜드 제품을 30-50% 할인해 선보인다. 11월 한 달간 모든 고객에게 매일 20% 할인쿠폰(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올해 첫 구매고객에게는 5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 할인)을 준다.

 

여기에 BMW 자동차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1-11, 12-3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11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BMW 320d’ 모델 자동차를 1대씩 선물한다.

 

11번가는 매년 11월 숫자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한 달 내내 진행해 그달 매출이 이전 달(20151-10)보다 29% 증가했다. 앞선 20141111일엔 십일절프로모션을 열어 그날 하루 매출이 평소보다 59% 뛰기도 했다.

 

11번가는 모델인 배우 하정우를 활용한 캠페인도 시작했다. 하정우는 새 캠페인에서 “11월 내내 11번가로 땡잡으러 갑시다” “인간적으로 (11번가에) 갈 만하죠?”라며 11번가의 's 페스티벌을 소개했다.

 

또한 개그맨 권혁수와 배우 이동휘도 나섰다. 권혁수가 1인 다역을 연기 하며 's 페스티벌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tvN ‘안투라지의 주역인 이동휘가 's 페스티벌을 유쾌하게 전달한 영상 또한 4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장진혁 SK플래닛 MP(MarketPlace) 부문장은 올해 11번가를 찾아준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차별화한 제품과 혜택으로 e-커머스 업계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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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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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터치]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100년 영속기업…생명보험의 이웃사랑 바르게 실천”

[C-레벨터치]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100년 영속기업…생명보험의 이웃사랑 바르게 실천”

2025.08.07 17:16:54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대산(大山) 신용호 창립자가 1958년 '보험은 믿음을 주는 수단'이라며 설립한 '대한교육보험'을 모태로 한 교보생명이 창립 67주년을 맞았습니다. 선친의 유지를 이어 교보생명을 이끌고 있는 신창재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은 '지속가능한 100년 영속기업'을 위한 여정에서 '고객중심경영' 의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신창재 의장은 7일 광화문 교보생명빌딩에서 열린 '창립 67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시장에서 생존하고 지속성장하기 위해서는 더욱 더 고객중심의 회사로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시장에서 고객의 선택을 받지 못한 기업은 결코 생존할 수 없다"며 '고객의소리(VOC·Voice of Customer)'를 경영활동 전반에 적극 활용하는 'VOC경영'에 속도를 내자고 임직원에 당부했습니다. 교보생명은 고객요청사항을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2021년 12월 VOC경영지원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불만이나 의견접수부터 처리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게 특징입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툴로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교보생명 VOC경영지원시스템은 고객의 소리가 업무혁신으로 이어지게 하는 핵심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민원을 처리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에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는 모범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또 교보생명 소비자보호센터는 VOC경영지원시스템에 접수된 의견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필요에 따라 부서간 협의를 거쳐 신속히 해결하며 주요사안은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와 소비자보호위원회를 거쳐 경영층 의사결정까지 이어집니다. 신창재 의장은 임직원의 AI 문해력 강화도 주문했습니다. 신창재 의장은 "AI 기술 활용역량은 보험산업 핵심경쟁력이 됐다"며 "비즈니스 전 프로세스에 AI 기술을 접목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AI-DX(디지털전환) 선도회사를 만들자"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보험산업에 닥친 위기와 업계의 과열경쟁에 대해선 우려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신창재 의장은 창립 67주년 기념사에서 "보험산업은 저성장·저출생·고령화라는 구조적 문제에 경기침체, 금리인하 추세, 재무건전성 규제강화가 겹치며 성장성·수익성·건전성이 더욱 악화되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위기상황을 타개하고자 보험업계는 신계약마진(CSM) 확보를 위한 과열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시장은 더 혼탁해지고 있다"며 "업계간 과열경쟁으로 발생한 피해는 오롯이 선량한 고객의 몫이 되고 있어서 안타깝다"고 부연했습니다. 최근 금융감독원 현장검사에서 드러난 것처럼 올 1분기에만 1000억원 넘는 법인보험대리점(GA) 설계사 스카우트 비용이 지출될 정도로 보험업계의 과도한 스카우트 경쟁에 따라 승환계약이나 불완전가입 등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을 우려한 발언으로 여겨집니다. 승환은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보장내용이 비슷한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험시장이 포화되면서 기존 고객이 가입한 상품의 보장범위를 바꿔 동일상품에 재가입시키는 '업셀링' 사례가 늘고 이는 곧 기존 계약 중도소멸로 인한 금전적 손실, 보험료 상승 등 소비자 피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창재 의장은 임직원을 향해 "보험시장이 혼탁해져도 교보생명만은 고객역경 보장이라는 생명보험의 숭고한 정신을 고객·시장에 바르게 알리며 영업·마케팅을 실천하자"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그간 신창재 의장은 각종 대내외 행사에서 줄곧 "생명보험이야말로 고난을 겪는 사람들을 다른 이들이 이웃사랑 마음으로 도와주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회제도"라며 "보험영업은 다른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얻어내려는 노력이 아니라 기꺼이 베푸는 노력"이라는 지론을 설파해왔습니다. 신창재 의장은 이날 창립 67주년 기념식에서 "앞으로도 교보생명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며 여러 이해관계자와 공동발전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100년 영속기업에 도전할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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