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신세계, 온·오프라인 그룹 통합 행사 ‘2024 데이원’ 개최

URL복사

Wednesday, December 27, 2023, 10:12:16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라인 그룹사 통합 행사인 '2024 DAY1'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3회차를 맞는 '2024 DAY1'는 직전 행사보다 참여 계열사와 기간을 확대했습니다. 기존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 4개사에 이마트24, 에브리데이, 신세계L&B(와인앤모어) 3개사를 추가해 총 7개사가 참여합니다. 행사기간도 2일 더 늘린 7일간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1+1 할인 등을 진행합니다. 브랜드 한우 전품목 대상(냉장)으로 12월 29일부터 1월 4일까지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가에 팝니다. 1월 1일은 브랜드 한우 전품목 등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줍니다.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도 30일부터 1일까지 DA1 행사에 동참합니다. 대표상품으로 1등급 이상 국내산 냉장 삼겹살/팩 상품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3kg/팩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각각 1만원, 3000원 할인합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등도 행사가로 내놓습니다.

 

에브리데이는 이달 30일부터 5일간 가공, 생활용품에서 대표 브랜드 상품 중심으로 전품목 1+1 및 최대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마트24는 1월 1일~12일 프로틴음료 등 인기상품 18종에 대해 1+1혜택과 동시에 행사 결제수단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쿠폰을 줍니다.

 

신세계L&B의 와인앤모어에서도 일주일간 2024년 청룡의 해 기념 와인인 '용용 모스카토 다스티'와 맥주 '코나 빅 웨이브 골든에일'을 할인가에 팝니다. 위스키 야마자키 12년과 맥켈란 15년 더블캐스크를 각각 180병, 100병 한정 판매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행사기간 7일간 DAY1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국내외 베스트 인기 상품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전체 회원 대상 매일 ‘12%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SSG닷컴은 일주일간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상품 쿠폰을 일 1회 발급합니다. W컨셉은 1월 1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전체 상품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4% 할인쿠폰 등 'DAY1 쿠폰팩’ 11종을 줍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DAY1행사를 시작으로 2024년에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