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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펙스, ‘하이브리드 아우터’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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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10, 2023, 12:11:50

보온·활동 위한 소재 신체 부위별 접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신체 부위별 서로 다른 소재를 매칭한 ‘하이브리드 아우터’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프로스펙스 하이브리드 아우터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위한 소재를 접목해 선보인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걷기, 달리기 등 야외 운동에서 입을 수 있는 자켓과 베스트로 구성됐습니다.

 

‘후디드 하이브리드 경량 웰론 자켓’은 초경량 나일론 소재와 웰론 충전재를 사용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신축성이 좋은 저지 소재와 입체 패턴을 적용했고 전면부에는 듀얼 지퍼를 설계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안사시 기법으로 충전재를 안감으로 퀼팅 처리했습니다. 블랙과 코코아 색상이 있습니다.

 

조끼 스타일의 ‘경량 패딩 하이브리드 러닝 베스트’는 경량 폴리 소재와 몸판 앞 부위에 패딩을 적용했습니다. 빛을 받으면 반사 효과가 있는 리플렉티브 전사를 포인트로 적용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과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목이 없는 카리리스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구성입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한벌로도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도록 보온성과 활동성을 발휘하는 소재를 결합해 선보인 하이브리드 아우터 2종"이라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야외 스포츠를 이어가고 있는 운동족들의 아우터 고민을 해결해 줄 하이브리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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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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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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