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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코리아, 더현대 서울에 ‘더 글렌리벳’ 팝업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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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4, 2023, 11:09:12

6월 서울 성수동 팝업 이어 두 번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페르노리카코리아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총 6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지난 6월 서울 성수동에 이어 두 번째 팝업 스토어입니다.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는 파인 디저트 부티크 ‘파티세리 후르츠'와 협업한 제품입니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15년을 대표하는 과일인 귤, 몽키바나나, 사과 모양으로 탄생한 무스 케이크 안에 더 글렌리벳의 실제 원액을 넣었습니다. 

 

칵테일의 경우 바 앨리스 청담이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에 영감을 받아 개발했습니다. ‘더 글렌리벳 위스키 마카롱’은 이번 팝업을 위해 준비한 제품으로 본래 마카롱 모양과 식감은 살리면서 각 제품 안에 테이스팅 노트인 귤, 바나나, 사과 실제 원액을 넣었습니다.

 

‘더 글렌리벳 추석 선물 세트’도 함께 판매합니다.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두 가지 라인업으로 전용 텀블러 글라스를 함께 구성했습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텀블러 및 하이볼 글라스, 스티커 및 포스트잇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도 참여 가능합니다.

 

미구엘 파스칼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새로운 협업 메뉴는 물론 명절 시즌을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 등 브랜드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추가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글렌리벳의 활동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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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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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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