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편집샵 ‘비이커’는 뮤지션 나얼의 유튜브 채널 ‘나얼의 음악세계(나음세)’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비이커X나음세 협업 캡슐 컬렉션은 작가로도 활동 중인 나얼이 그린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티셔츠, 에코백, 우산, 밀크 클래스, 티 코스터 등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합니다.
나얼의 연작 앨범 시리즈 ‘소울 팝 시티’와 새로운 싱글 ‘워드’의 아트워크가 적용된 티셔츠·밀크 글래스, 나얼의 정규 1·2집 앨범 커버와 LP 디자인을 축소해 만든 티 코스터, 나음세 유튜브 채널의 아트워크인 ‘롱 플레이 2’가 적용된 에코백·우산·스마트톡 등이 출시됩니다.
나음세와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을 운영합니다. 매장에서는 협업 상품 판매뿐 아니라 나얼의 그림 작품을 전시하고 대표곡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는 19일에는 나음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콘텐츠가 공개됩니다.
이윤경 비이커 리테일팀장은 "비이커는 뮤지션 나얼의 ‘나얼의 음악세계’와 협업을 통해 전시 개념을 도입한 팝업 스토어도 함께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패션을 넘어 동시대의 문화를 소개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영역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