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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기업 고객용 솔루션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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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23, 2023, 10:05:17

'U+비즈마켓'서 기업 솔루션 특가로 제공
릴레이 프로모션의 첫 주자로 ‘모두싸인’ 선정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는 기업 솔루션 통합 판매 포털 'U+비즈마켓'에서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비즈마켓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용 솔루션을 취급하고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현재까지 60여 개의 제휴사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각자의 경영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소개하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릴레이 프로모션에선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의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첫 릴레이 프로모션의 대상으로 전자계약 서비스업체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을 선정했습니다. 모두싸인은 계약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카카오톡을 통해 서류를 주고받으며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보관·관리까지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모두싸인 특가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기업 전용 인터넷 상품인 '오피스넷'의 기존·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는 모두싸인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 통신과 결합된 솔루션 상품의 특가 혜택을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통신·기술 기반 경영 효율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의 두 번째 주자로 기업지원 금융플랫폼 사업자 '나이스abc'(대표 최정환)와의 협업도 앞두고 있습니다.

 

정승헌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 고객들의 운영 효율화에 큰 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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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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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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